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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올랐던 호카와 온러닝은 주 > 언론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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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 보도

떠올랐던 호카와 온러닝은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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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est 조회 1회 작성일 25-08-17 16: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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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닝화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던 호카와 온러닝은 주춤한 모습이다.


나이키는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증시에서 1.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아재’가 신는 운동화라며 조롱받던 스포츠용품 업체나이키가 미국 뉴욕증시에서 화려하게 부활했다.


반면 러닝화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호카와 온러닝은 주춤한 모습이다.


이번 캠프에는 올 시즌 가능성을 인정받은 서울 수도권 지역 중학교 엘리트 선수 중.


대구 달서구 성서산업단지 <주>지로에서 이영준 대표가 자사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러닝화 '플라이니트(Flyknit)' 시리즈는 초경량화와 소재 혁명을 모두 이뤄낸 '나이키혁신'의 결정체로.


(베스트 일레븐)나이키가 8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성수동 XYZ 서울에서 '토마 서울(TOMA Seoul)'을 개최한다.


스트리트 풋볼 토너먼트 경기와 토마 서울 마켓을 중심으로 축구 문화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이벤트다.


'토마 서울'은 다음 세대가 주도하는.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침체의 늪에 빠졌던나이키주가가 살아나고 있다.


지난해 말 엘리엇 힐 최고경영자(CEO)가 부임한 이후 강도 높은 체질 개선에 나서면서다.


6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가격 인상이 시작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미국 최대 소매업체 월마트는 유아용품과 주방용품, 장난감 가격을 인상하기 시작했고나이키도 일부 제품 가격을 올리고 있다고 WP는 전했습니다.


봉산공원 제일풍경채


타이드 세제, 팸퍼스 기저귀, 오랄비 칫솔 등을 생산하는 생활용품 기업 P&G.


브랜드 시장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디다스가 글로벌 호실적을 바탕으로 국내에서의 영향력을 확대하며 스포츠 브랜드 선두나이키와의 격차를 좁히는 모습이다.


10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디다스는 올해 2분기 글로벌 시장에서 60억 유로(약 9조5217억원)의.


'나이키' 유튜브 갈무리 [서울경제] 최근 몇 년간 러닝 열풍을 주도하며 가장 핫한 브랜드로 떠올랐던 '호카'와 '온'의 질주에 제동이 걸렸다.


반면 이들에게 왕좌를 위협받던 '나이키'는 화려한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시장의 판도를 뒤바꾸고 있다.


이형지(붙임용 종이) 없이 붙일 수 있는 필름형 핫멜트 접착제를 개발해 20여 년간 글로벌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기업이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에 납품하고 있다.


기업 연구원 출신인 장 대표는 수백 번의 실패를 거쳐 무이형지 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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